기술 이야기
home
Programming
home
🤔

[NDC] 설마 문항을 그렇게 만드실 건 아니시죠?

Upload date
2022/06/08
Tag
설문
NDC
Editor
게임UX분석팀_안시형
Editor is
넥슨코리아 인텔리전스랩스 게임UX분석팀에서 UX리서처로 근무하고 있고, 주로, 출시전 혹은 라이브 게임에 관련된 다양한 사용자 경험을 분석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 과거에는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로 일했으며, 컴퓨터과학(학사)과 생활디자인학(석사)을 전공했습니다.
3 more properties

발표 내용의 난이도 | 관련 전공이나 경력이 전혀 없더라도 이해할 수 있는 내용

대상 | UX리서처, 게임 디자이너, 게임 마케터 등 업무에 설문을 활용하는 분들 누구나

세션설명

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고, 배포도 가능한 설문조사. 흔히 설문지를 만드는 것이 쉬운 일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, 의외로 굉장히 섬세함이 필요하고 깊이 파고들수록 끝이 없는 게 설문조사를 만드는 일입니다. 잘못된 설문지는 잘못된 결과 해석으로 이어지고, 의사결정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. 이번 세션에서는 더 나은 의사결정을 위해, 설문지를 만들기 전에 알아야 할 최소한의 내용들을 알려드립니다.
NDC 저작권 방침 (펼치기)
Related Sites
 넥슨 게임 포탈
회사 소개
인텔리전스랩스 소개
인재 영입
인텔리전스랩스 블로그 운영 정책
 테크블로그 문의 devrel@nexon.co.kr